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님 의견 처리현황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운영현황
  • 고객님 의견 처리현황
본문 시작

고객님 의견 처리현황

2025년 2/4분기 의견현황

접수내역

고객님 의견 접수내역의 총계, 문의, 건의, 불만, 제보, 기타현황
총 계 문 의 건 의 제 보 불 만 격 려
838건 504건 231건 86건 8건 9건

처리 기한

접수 사항 처리 결과의 총계, 즉시완료, 검토처리, 검토 결과
총 계 즉시
완료
검토
처리
검토결과
접수일+1 접수일+2 접수일+3 접수일+4
838건 716건 122건 122건 - - -

고객님 관심 사항 및 처리결과

고객님 주요 관심 사항 및 반영 결과
고객님 의견 조치 사항 담당팀 처리 결과
역사 출입구 환기구 유리 파손 제보 해당 환기구 유리 교체 완료 건축팀 조치완료

역 외부출입구 마감 석재 탈락 제보

석재 부착 조치 완료

건축팀 조치완료

엘리베이터 버튼 불빛 이상 제보

층 표시 버튼 교체 완료

기계환경팀 조치완료
에스컬레이터 이용 안내방송 고장 제보 안내방송 장치 관련 부품 교체 완료 기계환경팀 조치완료
용산 전기차 충전시설 이용 문의 충전시설 이용 방법 안내(운영시간, 출입방법 등) 차량팀 고객안내
전동차 킥보드 휴대탑승 가능 문의 여객운송규정에 따른 휴대품 제한사항 안내 역무운영팀 고객안내

- 언제나 고객님과 함께하는 광주교통공사가 되겠습니다. -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