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님 의견 처리현황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운영현황
  • 고객님 의견 처리현황
본문 시작

고객님 의견 처리현황

2025년 3/4분기 의견현황

접수내역

고객님 의견 접수내역의 총계, 문의, 건의, 불만, 제보, 기타현황
총 계 문 의 건 의 제 보 불 만 격 려
1,084건 780건 171건 98건 14건 21건

처리 기한

접수 사항 처리 결과의 총계, 즉시완료, 검토처리, 검토 결과
총 계 즉시
완료
검토
처리
검토결과
접수일+1 접수일+2 접수일+3 접수일+4
1,084건 932건 152건 150건 1 - 1

고객님 관심 사항 및 처리결과

고객님 주요 관심 사항 및 반영 결과
고객님 의견 조치 사항 담당팀 처리 결과
행선안내게시기 문자 떨림 제보 해당 장비 메인보드 교체 완료 통신팀 조치완료
엘리베이터 손잡이 이상 제보 안전손잡이 재고정 완료 기계환경팀 조치완료
남광주역 자동문 개선 요청 해당 출입문 센서 감지 범위 확대 완료 건축팀 조치완료
G-패스 교통카드 사용 문의 카드 등록 방법, 충전 방법 등 사용 안내 영업계획팀 고객안내
전동차 액체류 취식범위 문의 휴대금지품 관련 규정 안내 역무운영팀 고객안내
개찰구 점등 색깔별 승차권 문의 LED 색상별 승차권 종류 안내 역무자동화팀 고객안내

- 언제나 고객님과 함께하는 광주교통공사가 되겠습니다. -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