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 의견 처리현황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운영현황
- 고객님 의견 처리현황
본문 시작
고객님 의견 처리현황
접수내역
| 총 계 | 문 의 | 건 의 | 제 보 | 불 만 | 격 려 |
|---|---|---|---|---|---|
| 1,084건 | 780건 | 171건 | 98건 | 14건 | 21건 |
처리 기한
| 총 계 | 즉시 완료 |
검토 처리 |
검토결과 | |||
|---|---|---|---|---|---|---|
| 접수일+1 | 접수일+2 | 접수일+3 | 접수일+4 | |||
| 1,084건 | 932건 | 152건 | 150건 | 1 | - | 1 |
고객님 관심 사항 및 처리결과
| 고객님 의견 | 조치 사항 | 담당팀 | 처리 결과 |
|---|---|---|---|
| 행선안내게시기 문자 떨림 제보 | 해당 장비 메인보드 교체 완료 | 통신팀 | 조치완료 |
| 엘리베이터 손잡이 이상 제보 | 안전손잡이 재고정 완료 | 기계환경팀 | 조치완료 |
| 남광주역 자동문 개선 요청 | 해당 출입문 센서 감지 범위 확대 완료 | 건축팀 | 조치완료 |
| G-패스 교통카드 사용 문의 | 카드 등록 방법, 충전 방법 등 사용 안내 | 영업계획팀 | 고객안내 |
| 전동차 액체류 취식범위 문의 | 휴대금지품 관련 규정 안내 | 역무운영팀 | 고객안내 |
| 개찰구 점등 색깔별 승차권 문의 | LED 색상별 승차권 종류 안내 | 역무자동화팀 | 고객안내 |
- 언제나 고객님과 함께하는 광주교통공사가 되겠습니다. -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