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 의견 처리현황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운영현황
- 고객님 의견 처리현황
본문 시작
고객님 의견 처리현황
접수내역
총 계 | 문 의 | 건 의 | 제 보 | 불 만 | 격 려 |
---|---|---|---|---|---|
838건 | 504건 | 231건 | 86건 | 8건 | 9건 |
처리 기한
총 계 | 즉시 완료 |
검토 처리 |
검토결과 | |||
---|---|---|---|---|---|---|
접수일+1 | 접수일+2 | 접수일+3 | 접수일+4 | |||
838건 | 716건 | 122건 | 122건 | - | - | - |
고객님 관심 사항 및 처리결과
고객님 의견 | 조치 사항 | 담당팀 | 처리 결과 |
---|---|---|---|
역사 출입구 환기구 유리 파손 제보 | 해당 환기구 유리 교체 완료 | 건축팀 | 조치완료 |
역 외부출입구 마감 석재 탈락 제보 |
석재 부착 조치 완료 |
건축팀 | 조치완료 |
엘리베이터 버튼 불빛 이상 제보 |
층 표시 버튼 교체 완료 |
기계환경팀 | 조치완료 |
에스컬레이터 이용 안내방송 고장 제보 | 안내방송 장치 관련 부품 교체 완료 | 기계환경팀 | 조치완료 |
용산 전기차 충전시설 이용 문의 | 충전시설 이용 방법 안내(운영시간, 출입방법 등) | 차량팀 | 고객안내 |
전동차 킥보드 휴대탑승 가능 문의 | 여객운송규정에 따른 휴대품 제한사항 안내 | 역무운영팀 | 고객안내 |
- 언제나 고객님과 함께하는 광주교통공사가 되겠습니다. -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