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헌장
- Home
- 참여마당
- 고객서비스헌장
- 고객서비스헌장
본문 시작
고객서비스헌장
고객서비스헌장
우리 광주교통공사 임직원은 고객중심의 가치경영을 실천하고 고객의 사랑과 신뢰를 받는 도시철도를 만들고자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고객님의 든든한 안전지킴이가 되겠습니다.
-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을 정확히 지키겠습니다.
- 고객님께 쾌적하고 편안한 행복공간을 제공하겠습니다.
- 정성을 다하는 감동서비스로 고객사랑을 실천하겠습니다.
광주교통공사
우리는 이와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서비스 이행 표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약속 드립니다.
항목별 | 서비스 이행표준 |
---|---|
안전한 도시철도 |
|
시간을 지키는 도시철도 |
|
쾌적하고 편리한 도시철도 |
|
정성을 다하는 도시철도 |
|
고객님 협조사항
고객서비스헌장은 서비스에 대한 구체적인 방법과 절차에 대한 고객여러분과의 약속입니다.상호신뢰와 협조를 토대로 결실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고객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 고객은 친절하고 공정한 서비스를 받으실 당연한 권리가 있습니다.
- 승차권 및 교통카드는 올바른 사용방법을 숙지하셔서 바르게 사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직원이 업무상 필요로 신분증 제시 및 승차권 확인을 요청할 때에는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승강장에서 열차를 기다릴 때에는 안전선 안쪽에서 질서있게 줄을 서 주시고, 열차에 승차하실 때에는 열차내 고객이 먼저 내린 후 질서있게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실 때에는 손잡이를 꼭 잡으시고 뛰지 말아 주시기 바라며,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실 때 에는 노약자 · 장애인 · 임산부가 우선하여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역사 또는 열차에 부착된 안내, 경고문에 주의를 기울이시고 적극 따라 주시기 바라며, 의심나는 물건이나 수상한 사람을 목격하였을 때는 즉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저희 직원이 사명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격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