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공기업경영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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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방공기업경영평가
○ 대상기간 : 2024.1 ~ 12
○ 집체(영상)평가 : 2025.4월(행정안전부/지방공기업평가원)
○ 결과발표 : 2025.8월(행정안전부)
○ 평가결과 : 87.27점(‘다’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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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분류지표  | 
 중분류지표  | 
 세부지표  | 
 배점  | 
 득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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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Ⅰ. 경영관리 (50점)  | 
 리더십·전략 (12점)  | 
 1. 경영층의 리더십  | 
 5점  | 
 4.22점  | 
| 
 2. 전략 및 혁신  | 
 7점  | 
 5.64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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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영시스템 (19점)  | 
 1. 재무관리  | 
 10점  | 
 8.97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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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조직·인사관리  | 
 5점  | 
 4.36점  | 
||
| 
 3. 윤리경영  | 
 4점  | 
 3.32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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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회적 책임 (19점)  | 
 1. 지역상생·협력  | 
 5점  | 
 3.79점  | 
|
| 
 2. 안전 및 환경  | 
 10점  | 
 9.08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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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소통 및 참여  | 
 4점  | 
 3.28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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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Ⅱ. 경영성과 (50점)  | 
 주요사업 (14점)  | 
 1. 승객수송 확대노력 및 관리  | 
 6점  | 
 4.67점  | 
| 
 2. 승객수송인원  | 
 5점  | 
 5.00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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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부대사업수익  | 
 1점  | 
 0.86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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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국가주관재난관리평가  | 
 1점  | 
 0.94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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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정시운행율  | 
 1점  | 
 1.00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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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영효율성과 (18점)  | 
 1. 주행거리 1㎞당 총원가  | 
 4점  | 
 3.16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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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영업수지비율  | 
 6점  | 
 4.65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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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부채비율  | 
 2점  | 
 2.00점  | 
||
| 
 4. 노동생산성  | 
 1점  | 
 0.88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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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자본생산성  | 
 1점  | 
 0.93점  | 
||
| 
 6. 1인당 영업수익  | 
 4점  | 
 3.85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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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만족성과 (8점)  | 
 1. 고객만족도  | 
 8점  | 
 7.61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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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권장정책성과 (10점)  | 
 1. 권장정책 목표 달성도  | 
 10점  | 
 9.06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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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종합점수  | 
 100점  | 
 87.27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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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료관리담당부서 : 성과예산팀
								
									
										
										
											(604-8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