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콜 처리결과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운영현황
- 해피콜 처리결과
본문 시작
해피콜 처리결과
조사기간 : 2025. 4. 1 ~ 6. 30
조사대상 및 건수
- 온 · 오프라인 민원(인터넷, 서류 등) : 65건
분석결과
- 고객만족을 위한 해피콜 시행
구 분 | 계 | 매우만족 | 만족 | 보통 | 불만 | 매우불만 | 연결불가 |
---|---|---|---|---|---|---|---|
답변만족도 | 65 | 21 | 5 | 2 | 37 | ||
처리시간 적정성 | 65 | 17 | 6 | 4 | 1 | 37 |
-
답변 만족도
-
처리시간 적정성
- 부서별 처리건수(검토처리 민원)
부서별 처리건수(검토처리 민원) 재난안전팀 문화홍보팀 총무팀 노무복지팀 자산회계팀 영업계획팀 역무운영팀 고객만족팀 역무자동화팀 인재개발원 차량팀 승무팀 신호팀 통신팀 전기팀 기계환경팀 토목궤도팀 건축팀 1 5 6 3 3 7 21 16 1 1 20 8 1 3 1 9 2 14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