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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교통공사

고객서비스이행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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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이행실적

2024년 4/4분기

서비스헌장 이행실적 점검결과(요약)

고객서비스 헌장 이행실적 항목별 2024년 4/4분기 서비스이행표준 내용
항 목 별 서 비 스 이 행 표 준 2024년 4/4분기
목표 실적
안전한
도시철도
▶ 각종 시설물의 정기적인 정비·점검 54,256회 54,375회
▶ 안전관리교육 및 지도 45회 45회
▶ 분야별 비상대응훈련 연 4회 이상 실시 29회 29회
▶ 열차운행 전 기관사 건강상태 점검 6,266회 6,307회
시간을
지키는
도시철도
▶ 계획된 열차의 100% 운행 및 5분 이상 지연되지 않도록 운행 20,996회 20,996회
▶ 5분 이상 열차 지연 시 지연증명서 발급 증명서 발급 해당없음
▶ 열차 운행불능 및 지연에 의한 이용 중단 시 운임반환 운임 반환 해당없음
▶ 1시간 이상 열차 지연 및 마지막 열차 지연 시 일정금액의 대체교통비 지급 대체교통비 지급 해당없음
쾌적하고
편리한
도시철도
▶ 역구내 대합실과 승강장 일 5회이상, 화장실 일 10회이상 청소 34,966회 34,966회
▶ 열차가 소태역에 도착할 때마다 청소 42,216회 42,324회
▶ 공기질 법정기준치(미세먼지 100㎍/㎥, 초미세먼지 50㎍/㎥)이하 유지 기준치 이하 기준치 이내 정상
▶ 차내 소음 적정관리 80dB이하 적합
▶ 차내 조도 300Lux 이상 유지 300Lux 이상 적합
▶ 차내 온도 적정 유지(하절기 26 ~ 28℃, 동절기 18 ~ 20℃) - 적합
▶ 자동개집표기, 자동발매기, 승강설비 가동률 99% 이상 유지 99% 이상 99% 이상
▶ 교통약자 이동시설 점검 및 개선 15,516회 15,517회
정성을
다하는
도시철도
▶ 월 1회 이상 전 직원 서비스교육 실시 90회 90회
▶ 노약자, 장애인 등 교통약자 안내(배려) 서비스 실시 - 361회
▶ 다양한 고객의견 수렴(고객의소리, 서비스마케터 등) - 총 877회
(768회+109회)
▶ 접수 채널별 처리기한 준수(3근무시간~4일이내 등) 3근무시간
~4일 이내
100% 기한준수
▶ 연 1회 고객만족도 조사 및 공표 연 1회 정상추진
▶ 연 1회 이상 친절도 모니터링 및 평가 연 1회 이상 정상추진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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