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이행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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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이행실적
서비스헌장 이행실적 점검결과(요약)
항 목 별 | 서 비 스 이 행 표 준 | 2024년 4/4분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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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 실적 | ||
안전한 도시철도 |
▶ 각종 시설물의 정기적인 정비·점검 | 54,256회 | 54,375회 |
▶ 안전관리교육 및 지도 | 45회 | 45회 | |
▶ 분야별 비상대응훈련 연 4회 이상 실시 | 29회 | 29회 | |
▶ 열차운행 전 기관사 건강상태 점검 | 6,266회 | 6,307회 | |
시간을 지키는 도시철도 |
▶ 계획된 열차의 100% 운행 및 5분 이상 지연되지 않도록 운행 | 20,996회 | 20,996회 |
▶ 5분 이상 열차 지연 시 지연증명서 발급 | 증명서 발급 | 해당없음 | |
▶ 열차 운행불능 및 지연에 의한 이용 중단 시 운임반환 | 운임 반환 | 해당없음 | |
▶ 1시간 이상 열차 지연 및 마지막 열차 지연 시 일정금액의 대체교통비 지급 | 대체교통비 지급 | 해당없음 | |
쾌적하고 편리한 도시철도 |
▶ 역구내 대합실과 승강장 일 5회이상, 화장실 일 10회이상 청소 | 34,966회 | 34,966회 |
▶ 열차가 소태역에 도착할 때마다 청소 | 42,216회 | 42,324회 | |
▶ 공기질 법정기준치(미세먼지 100㎍/㎥, 초미세먼지 50㎍/㎥)이하 유지 | 기준치 이하 | 기준치 이내 정상 | |
▶ 차내 소음 적정관리 | 80dB이하 | 적합 | |
▶ 차내 조도 300Lux 이상 유지 | 300Lux 이상 | 적합 | |
▶ 차내 온도 적정 유지(하절기 26 ~ 28℃, 동절기 18 ~ 20℃) | - | 적합 | |
▶ 자동개집표기, 자동발매기, 승강설비 가동률 99% 이상 유지 | 99% 이상 | 99% 이상 | |
▶ 교통약자 이동시설 점검 및 개선 | 15,516회 | 15,517회 | |
정성을 다하는 도시철도 |
▶ 월 1회 이상 전 직원 서비스교육 실시 | 90회 | 90회 |
▶ 노약자, 장애인 등 교통약자 안내(배려) 서비스 실시 | - | 361회 | |
▶ 다양한 고객의견 수렴(고객의소리, 서비스마케터 등) | - | 총 877회 (768회+109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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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접수 채널별 처리기한 준수(3근무시간~4일이내 등) | 3근무시간 ~4일 이내 |
100% 기한준수 | |
▶ 연 1회 고객만족도 조사 및 공표 | 연 1회 | 정상추진 | |
▶ 연 1회 이상 친절도 모니터링 및 평가 | 연 1회 이상 | 정상추진 |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