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님 의견 처리현황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운영현황
  • 고객님 의견 처리현황
본문 시작

고객님 의견 처리현황

2024년 4/4분기의견현황

접수내역

고객님 의견 접수내역의 총계, 문의, 건의, 불만, 제보, 기타현황
총 계 문 의 건 의 제 보 불 만 격 려 기 타
768건 473건 197건 86건 9건 3건 0건

처리 기한

접수 사항 처리 결과의 총계, 즉시완료, 검토처리, 검토 결과
총 계 즉시
완료
검토
처리
검토결과
접수일+1 접수일+2 접수일+3 접수일+4
768건 632건 136건 765건 3건 - -

고객님 관심 사항 및 처리결과

고객님 주요 관심 사항 및 반영 결과
고객님 의견 조치 사항 담당팀 처리 결과

전동차 내 기한 지난 홍보물 부착 제보

해당 광고물 제거 조치 완료

영업계획팀

조치완료

평동역 무료대여자전거 증차 건의

현황 파악 후 필요 수량 배치 완료

고객만족팀 조치완료

역사 복도 통로유도등 밝기 약함 제보

현장 확인 후 예비품으로 교체 완료

기계환경팀 조치완료

전동차 비상개폐장치 현황 문의

비상개폐장치 위치 및 개조 현황 답변 완료

차량팀 조치완료

환승주차장 할인 적용방법 및 운임 문의

할인 방법 및 운임 요금 안내

영업계획팀 고객안내

중소폐가전 수거함 위치 문의

수거함 현위치 상세주소 안내

혁신소통팀 고객안내

- 언제나 고객님과 함께하는 광주교통공사가 되겠습니다. -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