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 의견 처리현황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운영현황
- 고객님 의견 처리현황
본문 시작
고객님 의견 처리현황
접수내역
총 계 | 문 의 | 건 의 | 제 보 | 불 만 | 격 려 | 기 타 |
---|---|---|---|---|---|---|
768건 | 473건 | 197건 | 86건 | 9건 | 3건 | 0건 |
처리 기한
총 계 | 즉시 완료 |
검토 처리 |
검토결과 | |||
---|---|---|---|---|---|---|
접수일+1 | 접수일+2 | 접수일+3 | 접수일+4 | |||
768건 | 632건 | 136건 | 765건 | 3건 | - | - |
고객님 관심 사항 및 처리결과
고객님 의견 | 조치 사항 | 담당팀 | 처리 결과 |
---|---|---|---|
전동차 내 기한 지난 홍보물 부착 제보 |
해당 광고물 제거 조치 완료 |
영업계획팀 |
조치완료 |
평동역 무료대여자전거 증차 건의 |
현황 파악 후 필요 수량 배치 완료 |
고객만족팀 | 조치완료 |
역사 복도 통로유도등 밝기 약함 제보 |
현장 확인 후 예비품으로 교체 완료 |
기계환경팀 | 조치완료 |
전동차 비상개폐장치 현황 문의 |
비상개폐장치 위치 및 개조 현황 답변 완료 |
차량팀 | 조치완료 |
환승주차장 할인 적용방법 및 운임 문의 |
할인 방법 및 운임 요금 안내 |
영업계획팀 | 고객안내 |
중소폐가전 수거함 위치 문의 |
수거함 현위치 상세주소 안내 |
혁신소통팀 | 고객안내 |
- 언제나 고객님과 함께하는 광주교통공사가 되겠습니다. -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