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운영실적

  • Home
  • 참여마당
  • 서비스마케터
  • 운영실적
본문 시작

운영실적

2024년도 서비스마케터 운영실적

  • 운영기간 : ’24. 1. 1. ~ ’24. 12. 31.
  • 운영인원 : 24~27
  • 접수건수 : 772
  • 유형/분야별 의견접수

구분

제보

격려

건의

불만

유형

772건

355

142

187

88

100%

46%

18%

24%

11%

구분

게시물관리

시설물관리

안전관리

인적서비스

환경미화

전동차관리

분야

772건

148

266

98

73

145

42

100%

19%

34%

13%

9%

19%

5%

  • 처리결과

구분

건수

주요내용

조치완료

358

비상대피용품 보관함 교체, 역사내 방풍문 교체, 지하철 책사랑방 책자 보충, 날씨변화에 따른 미끄럼방지 매트, 입간판 설치 및 정리정돈, 역사 내 거미줄 및 묵은 먼지 청소, 꿈나무전시게시판 정리 등

기시행

36

역사내 전등 LED 전면 교체, 어린이집·유치원 견학프로그램 운영

이해설득

210

전동차 소음, 비어있는 게시판 관리, 에스컬레이터 속도 조절 등

조치예정

26

열차내 시트 교체, 민방위대피소 안내판 교체, 역사내 통신시설물 가림막 설치 등

우수사항

29

승강장 바닥 EV방향 안내선, 방풍문 설치, 테마역사 조성, 양심우산 대여, 무더위쉼터 조성 등

양호사항

113

역사 환경미화, 인적서비스 등 분야별 양호사항 전반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3)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