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실적
- Home
- 참여마당
- 서비스마케터
- 운영실적
본문 시작
운영실적
- 운영기간 : ’24. 1. 1. ~ ’24. 12. 31.
- 운영인원 : 24~27명
- 접수건수 : 772건
- 유형/분야별 의견접수
구분 |
계 |
제보 |
격려 |
건의 |
불만 |
유형 |
772건 |
355 |
142 |
187 |
88 |
100% |
46% |
18% |
24% |
11% |
구분 |
계 |
게시물관리 |
시설물관리 |
안전관리 |
인적서비스 |
환경미화 |
전동차관리 |
분야 |
772건 |
148 |
266 |
98 |
73 |
145 |
42 |
100% |
19% |
34% |
13% |
9% |
19% |
5% |
- 처리결과
구분 |
건수 |
주요내용 |
조치완료 |
358 |
비상대피용품 보관함 교체, 역사내 방풍문 교체, 지하철 책사랑방 책자 보충, 날씨변화에 따른 미끄럼방지 매트, 입간판 설치 및 정리정돈, 역사 내 거미줄 및 묵은 먼지 청소, 꿈나무전시게시판 정리 등 |
기시행 |
36 |
역사내 전등 LED 전면 교체, 어린이집·유치원 견학프로그램 운영 |
이해설득 |
210 |
전동차 소음, 비어있는 게시판 관리, 에스컬레이터 속도 조절 등 |
조치예정 |
26 |
열차내 시트 교체, 민방위대피소 안내판 교체, 역사내 통신시설물 가림막 설치 등 |
우수사항 |
29 |
승강장 바닥 EV방향 안내선, 방풍문 설치, 테마역사 조성, 양심우산 대여, 무더위쉼터 조성 등 |
양호사항 |
113 |
역사 환경미화, 인적서비스 등 분야별 양호사항 전반 |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