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이용안내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이용안내
본문 시작

이용안내

  • 아래의 게시물은 건전한 사이버 문화 창작을 위해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미실명 및 개인 필수 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글
    • 근거없이 기관, 단체 및 특정인을 비방 모해하는 글
    • 비속어 사용, 장난성 반복성 게시물
    • 상업성 광고, 기타 공사 업무와 관련없는 게시물 등
  • 공개민원으로 등록하더라도 관계규정에 저촉될 경우 운영자가 별도의 통보 없이 비공개로 전환함을 알려드립니다.
  • 고객의 소리는 통상근무시간 (09:00~18:00, 토 · 일 · 공휴일 제외) 중에 접수되기 때문에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빠른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대표전화 062-604-8000(24시간연중무휴)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2호선 노선 및 건설 정보에 관한 문의사항은 광주광역시도시철도건설본부(062-613-6633)로 문의해 주십시오.
  • 민원사항은 의견을 제시하기 전에 FAQ에 동일한 질문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FAQ 바로가기
  • 전화상담이 두려우시거나 어려우신 분들을 위한 공사 챗봇이 24시간 운영되고 있습니다.
    • 카카오 챗봇 : 바로가기
    • 챗봇 링크로 이동후 채널추가 옆 챗봇()을 클릭해서 이용합니다.
    • 광주교통공사에 대한 고객여러분의 불만과 문의사항, 공사발전을 위한 제안 및 미담사례
      예산낭비사례 신고 등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고객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고자 합니다.

의견을 주실 분들은 아래 해당기관을 선택하세요

소중한 의견 하나까지 귀기울이는 광주교통공사가 되겠습니다.

광주도시철도공사 및 광주광역시 도시철도건설본부 의견쓰기 바로가기 버튼
(지하철 운영에 관한 사항) 의견쓰기
(2호선 노선 및 건설 정보) 바로가기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