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경영목표

  • Home
  • 공사소개
  • 경영공시
  • 경영계획
  • 경영목표
본문 시작

경영목표

2025년 경영목표

하단 내용 참조하단 내용 참조

2025년 경영목표

  • 2033 중장기 경영전략 체계
    • 미션: '대중교통이 편한 도시'를 만들어 가는 광주교통공사
    • 비전: 시민과 함께, 안전하고 행복한 동행!
      • 핵심가치
        • 절대안전
        • 미래행복
        • 고객만족
        • 지속성장
      • 경영방침
        • 사람중심 절대안전
        • 지속성장 경영핵신
        • 고객행복 가치창조
        • 건전재정 자립경영
      • 경영목표(성과지표)
        • 정시운행률:100% 안전사고율:Zero
        • 부대사업수익:65억 전문인재양성률:13%
        • 수송분담률:12.13% 고객만족도:92.65점
        • 청렴도:1등급 경영평가:가등급
      • 경영방침
        • 무결점 안전체계 강화
        • 지속가능 성장동력 확보
        • 고객중심 교통서비스 혁신
        • 혁신적 조직문화 구축
      • 전략과제
        • -차량·시설물 생애주기 안전관리체계 강화 -디지털 안전기술 경쟁력 확보 -교통안전문화 정착 및 재난안전 역량강화
        • -융복합 미래교통시스템 구축·운영 -광역교통 서비스체계구축 - 융복합 사업개발 및 사업구조 다각화
        • -대중교통 효율성 및 서비스품질 강화 - 신규 수송수요 극대화 -상생발전 교통 거버넌스 구축
        • -재무건전성 강화 - ESG경영 내재화 -전문인재 양성 및 공정한 조직문화 확립
    • 2025 경영 목표: 절대안전과 혁신으로 내일이 빛나는 광주교통공사
      • 사람중심 절대안전ㅌ
      • 지속성장 경영혁신
      • 고객행복 가치창조
      • 고객행복 가치창조
자료관리담당부서 : 기획팀 (604-8021)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