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소개
경영목표
2025년 경영목표
- 2033 중장기 경영전략 체계
- 미션: '대중교통이 편한 도시'를 만들어 가는 광주교통공사
- 비전: 시민과 함께, 안전하고 행복한 동행!
- 핵심가치
- 절대안전
- 미래행복
- 고객만족
- 지속성장
- 경영방침
- 사람중심 절대안전
- 지속성장 경영핵신
- 고객행복 가치창조
- 건전재정 자립경영
- 경영목표(성과지표)
- 정시운행률:100% 안전사고율:Zero
- 부대사업수익:65억 전문인재양성률:13%
- 수송분담률:12.13% 고객만족도:92.65점
- 청렴도:1등급 경영평가:가등급
- 경영방침
- 무결점 안전체계 강화
- 지속가능 성장동력 확보
- 고객중심 교통서비스 혁신
- 혁신적 조직문화 구축
- 전략과제
- -차량·시설물 생애주기 안전관리체계 강화 -디지털 안전기술 경쟁력 확보 -교통안전문화 정착 및 재난안전 역량강화
- -융복합 미래교통시스템 구축·운영 -광역교통 서비스체계구축 - 융복합 사업개발 및 사업구조 다각화
- -대중교통 효율성 및 서비스품질 강화 - 신규 수송수요 극대화 -상생발전 교통 거버넌스 구축
- -재무건전성 강화 - ESG경영 내재화 -전문인재 양성 및 공정한 조직문화 확립
- 2025 경영 목표: 절대안전과 혁신으로 내일이 빛나는 광주교통공사
- 사람중심 절대안전ㅌ
- 지속성장 경영혁신
- 고객행복 가치창조
- 고객행복 가치창조
자료관리담당부서 : 기획팀
(604-8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