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26
|
질문..
|
답변 완료
|
**
|
2007.06.26 |
|
1125
|
우산을 잊어버렸어요..
|
답변 완료
|
**
|
2007.06.25 |
|
1124
|
1호선 2구간 개통은 ?
|
답변 완료
|
**
|
2007.06.23 |
|
1123
|
차내 안내방송 관련
|
답변 완료
|
**
|
2007.06.22 |
|
1122
|
광주지하철이 한국철도 호남선 구간 운행 가능여부
|
답변 완료
|
**
|
2007.06.22 |
|
1121
|
좀더 편리 하고 안전하게~!~!
|
답변 완료
|
**
|
2007.06.16 |
|
1120
|
남광주역의 엄청난 소음..
|
답변 완료
|
**
|
2007.06.16 |
|
1119
|
미개통 구간 질문이요
|
답변 완료
|
**
|
2007.06.14 |
|
1118
|
테마열차에 관하여.
|
답변 완료
|
**
|
2007.06.13 |
|
1117
|
오!! 지하철이 환상이네요
|
답변 완료
|
**
|
2007.06.12 |
|
1116
|
상무역 지하철 예술무대 공연에 대해 한마디하겠습니다.
|
답변 완료
|
**
|
2007.06.12 |
|
1115
|
칭찬한마디
|
답변 완료
|
**
|
2007.06.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