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도산역 지하행 엘리베이터 버튼 고장
등록일 2025-09-04 05:32
도산역 (초등학교 건너편, 농약사앞) 지상에서 지하로 내려가기위해 엘리베이터 버튼 눌러도 점등이안되어 엘리베이터 이용할 수가 없었음

RE:도산역 지하행 엘리베이터 버튼 고장
답변일 2025-09-05
RE: 도산역 지하행 엘리베이터 버튼 고장
답변일 2025-09-04

"출발은 공감, 도착은 만족!" 안녕하십니까 먼저 우리 공사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조치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 도산역에 설치된 엘리베이터 3호기를 점검한 결과 지상 행선버튼이 눌렀을 때 미점등 되는 것을 확인하고 버튼을 교체하였음을 알려드리며, 향후에도 고객님의 불편을 조금이나마 줄여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광주교통공사 기계환경팀(062-604-8232)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광주도시철도는 오늘도 고객님의 안전하고 편안한 이동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