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만족도 조사
RE:고객만족도 조사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고객만족도 조사
등록일 2006-11-14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2005년도것은 없나요??
제가 수업시간에 자료가 좀 필요해서 그러는데..
있으면 메일로라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제가 수업시간에 자료가 좀 필요해서 그러는데..
있으면 메일로라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RE:고객만족도 조사
답변일 2006-11-15
박명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에 대한 관심과 참여에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자료는 메일로 보내드렸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지원팀(☎ 062-604-8163)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추운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행복하고 유익한 하루 되십시오.
※ 우리 광주도시철도공사에서는 고객의소리 답변완료 후 고객님의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더 나은 서비스 개선을 위하여 몇가지 간단한 설문에 응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화면 아래부분에 고객만족도평가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