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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교통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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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남광주역 개찰구 기기에 관해서....
등록일 2004-06-30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안녕하세요.
저는 마이비교통카드를 사용하고있는데요,
오늘아침 남광주역에서 나오는데 ''101 에러''가 뜨더군요.
상무역에서 들어갈때 분명히 금액까지 확인하면서 통과했는데 그러더군요. 그리고 나서 역무원께서 오시더니 다시 체크하고 빠져나오는데 금액을보니까 두번체크된걸로 나오더군요.
전번 6월 24일도 비슷한경우가 있었는데, 사용내역조회를 해보니까 그때도 두번체크되었더군요. 혹시 기기가 가끔 이상이있는것은 아닌지...
역무원께서 가르쳐주신 전화번호로 전화해보니까 카드에는 이상이 없다고 하시던데요.

자꾸 이런일이 없었으면 하네요.
아침일찍부터 조금 짜증이나서 몇자 적어보네요

RE:남광주역 개찰구 기기에 관해서....
답변일 2004-07-06
먼저, 지하철을 이용하시다 불편을 느끼신 점에 대하여 정중하게 사과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 전자화폐의 경우 카드와 역무자동화기기 시스템간 정보인식을 위하여 무선안테나로 정보를 인식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 경우에 따라서 극히 드물기는 하지만 정보를 인식할 수 있는 주파수가 약해져 카드에 대한 정보를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아마도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내용이 여기에 해당되는 것으로 사료됩니다. 제반 기기 및 시스템을 다시한번 확인하여 유사한 사례가 발생되지 않도록 관리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지하철에 대한 관심과 이용 부탁 드리며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거듭 사과 드립니다. - 참고로, 고객님께서 카드 이용시 나타난 에러코드 101은 승하차정보 오류에 해당되는 내용으로 승객이 승차권을 가지고 개표를 하지 않고 집표를 시도하거나, 또는 집표되지 않은 전자화폐를 이용하여 승차하고자 할때 동작되는 에러 코드에 해당되므로 전자화폐 이용시 참조하시기 바라며, - 이중결제를 예방하기 위하여 카드 개표후 10분 이내에 재사용시 결제가 이루어 지지 않도록 되어 있으므로 이용요금에 대한 의문이 있을 경우에는 마이비 홈페이지(www.mybi.co.kr)에 들어가셔서 사용내역을 조회해보시고 부당하게 이중 청구된 경우에는 연락주시면 환불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연락처 : 역무운영팀 (062) 604 - 8085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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