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국민카드 오류
등록일 2004-06-30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주로 농성역과 남광주역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거의 매번 이용할 때마다 국민패스카드가 애러가 나서 시간을 지체시킵니다. 이제는 오가면서 삐 소리가 안나면 이상하지요. 거의 20-30번정도 됩니다. 오늘도 그냥 넘어갈까하다 글을 올립니다. 역에서는 기계가 잘못이지요 하면서 웃고 넘어가려고 하는데.. 글쎄요. 공익에게 이야기해봐야... 직원에게 이야기하면...
카드가 안되면 안된다 확실히 하세요.
매번 창구에 데리고가서 사람 우습게 만들지 마시고...
제발 고치세요. 부탁드립니다.

RE:국민카드 오류
답변일 2004-07-06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함에 있어 불편을 드린점 머리숙여 사과드리며, 제기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겟습니다. - 331번에서 제기하신 내용과 유사한 경우로 사료됩니다. 전자화폐의 경우 카드와 역무자동화기기 시스템간 정보인식을 위하여 무선안테나로 정보를 인식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 경우에 따라서 극히 드물기는 하지만 정보를 인식할 수 있는 주파수가 약해져 카드에 대한 정보를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아마도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내용이 여기에 해당되는 것으로 사료됩니다. 제반 기기 및 시스템을 다시한번 확인하여 유사한 사례가 발생되지 않도록 관리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지하철에 대한 관심과 이용 부탁 드리며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거듭 사과 드립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