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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지하철은 인간존중, 안전에 힘썼지만 약간의 개선이 필요합니다.
RE:광주지하철은 인간존중, 안전에 힘썼지만 약간의 개선이 필요합니다.
답변부서
관**
고객의 소리
광주지하철은 인간존중, 안전에 힘썼지만 약간의 개선이 필요합니다.
등록일 2004-06-28 00:00
작성자 **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광주지하철은 타본결과 여러모로 안전에 힘썼습니다.도청역과 금남로4가역의 스크린도어, 차량 내장재는 불에 타지않는 불연재이고 역사에도 불연재, 각종 소방시설이 갖춰져있어서 좋지만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들은 장애인 엘리베이터를 타고 역사로 진입하는데 너무 불편하다고 봅니다.앞으로 안내판을 통해 장애인들 이동방안에 개선을 해야하겠습니다.또한 장애인들에게 매점과 자판기 임대사업을 했지만 여러 지하철역사의 매점은 승객 적다는 이유로 폐점을 한데 이어 매점이 없으면 승객에게는 너무 불편함을 느낄것 같습니다.
추신:전화답변 받지 않습니다.
추신:전화답변 받지 않습니다.
RE:광주지하철은 인간존중, 안전에 힘썼지만 약간의 개선이 필요합니다.
답변일 2004-07-09
광주도시철도에 대한 관심과 애정어린 조언에 감사드리며, 제시하신 소중한 의견을 검토하여 시민들이 시설물을 이용하실 때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또한, 지적하신 대로 상당수의 매점들이 영업부진 등을 사유로 폐점 또는 휴업중에 있습니다. 우리공사에서는 조속한 시일내에 매점 영업이 정상화 되어 손님 여러분들께서 매점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