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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교통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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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아래 1859번 초등 오성규님? 남의 의견 존중해주시길~~~지하철 친절 교육은 더 필요할듯..
등록일 2010-10-22 00:00


여기 고객의 소리는 시민 본인이 지하철을 이용하면서 느낀점을 이야기 하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불편한점이 있다면 개선할점이 무엇인지, 잘한점이 있다면 칭잔등을 광주 시민 각자가 자유롭게 느낀점에 대해 의견을 올리는 곳으로 생각됩니다. 그런데 1859(오성규)님은 댓글도 아니고 공개적으로 다른 시민의 의견에 조롱하듯(도대체 시골에 가서나 살라는 말을 어떻게 할수 있습니까?)비판하는 것은 문화인의 도리가 아닌듯 싶네요. 물론 아래 친절교육 요청하신 분도 모든 사람에게 인사를 하라는 의미는 아닌듯 하고 시민들 여러 사람이 개찰구를 통과할 때 경찰이 도둑 잡듯이 표 검사하지 말고 간단히 웃는 얼굴로 안녕하세요?” 라고 인사하면서 고객을 맞으면 좋겠다는 의미로 생각됩니다.



저도 지하철을 많이 이용하지만 솔직히 지하철 직원들의 친절도가 동네 동사무소보다도 떨어지는 느낌을 지울수 없습니다. 광주 지하철이 역사도 얼마 안되고 순익은 커녕 적자 상태에서 직원들의 고충도 정말 클것으로 생각됩니다만 돈이 들지 않는 고객에 대한 친절한 태도는 얼마든지 더욱 개선을 해야될 것 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야 친절한 고객응대에 감동해서 자가용 타고 다니는 시민이 한번이라도 더 지하철을 이용하지 않겠습니까? 친절 교육을 시키는 관리부서에서는 조금 더 직원 친절 교육에 신경써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RE:아래 1859번 초등 오성규님? 남의 의견 존중해주시길~~~지하철 친절 교육은 더 필요할듯..
답변일 2010-10-25
000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 주시고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公社 홈페이지 고객의소리 공간은 열린 마음으로 고객님들의 의견과 제언을 듣고 더 나은 서비스를 고객 분들께 제공하고자 만들어진 공간인데, 公社의 친절서비스 미흡으로 고객님들간 불편한 대화의 場이 되어 진심으로 송구스럽습니다.
앞으로 저희 광주도시철도는 고객접점 서비스 역량강화를 위하여 도시철도 서비스매뉴얼을 통한 기본서비스 소양교육 확대 및 정기적인 지도감독과 외부기관에 의한 모니터링 등을 통해 친절서비스가 체질화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다시한번 저희公社의 미흡한 서비스로 불쾌감을 드려 깊이 사과드리며, 앞으로도 저희 광주도시철도의 부족한 점에 대한 많은 조언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 고객지원팀(☎604-8162)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즐겁고 행복한 한 주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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