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이용요금을 찾을수가 없군요.
등록일 2008-12-05 00:00
성별 : 여자
연령대 :
거주지(구) :
민원발생 요일 :
민원발생 장소 :
접수일 :
처리기한 :

네. 우선 광주사람이라 지하철요금은 알지만..


 


근데 여기는 제시되어있지않네요=


 


그리구. 장애인용 요금은 어찌되는건가요?


 


우대권이 따로 있는건가요?


 


장애인용은 따로 카드를 만들수는 없는건가요?


RE:이용요금을 찾을수가 없군요.
답변일 2008-12-08
   박은선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광주지하철 요금체계 안내는 광주도시철도공사 홈페이지(www.gwangjusubway.co.kr)에 접속한 후 상단메뉴에서『지하철안내 ⇒ 운임체계 ⇒ 운임제도, 승차권종류 및 할인율』을 클릭하시면 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장애인의 지하철 이용요금은 무임(1~3급의 중증장애인의 경우는 장애인을 직접 보호하기 위해 동승하는 보호자 1인까지 무임)으로, 이용방법은 역사 내에 설치된「우대권/할인권 자동발매기」에 복지카드를 인식시키면 우대권(승차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장애인용 전용카드는 장애인 정보관리 및 인증을 위해 보건복지부, 조폐공사(카드발급), 시청, 도시철도공사 간 상호협의를 통해 분야별 업무추진이 필요하며, 전용회선 설치 등 시스템 구축 및 카드발급 비용과다 등으로 현재는 장애인용 카드제작 및 발급계획이 없음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광주도시철도공사 고객지원팀(604-8161)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충만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