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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무역 에스컬레이터 고장수리
RE:상무역 에스컬레이터 고장수리
답변부서
천**
RE: 상무역 에스컬레이터 고장수리
답변부서
기**
고객의 소리
상무역 에스컬레이터 고장수리
등록일 2025-08-11 11:15
작성자 진**
수해후 상당기간이 지났는데 에스컬레이터 운햄이 되지않아 불편합니다.
수리지연 이유를 게시 해주시고 조속 조치해
주셨으면 합니다.
수리지연 이유를 게시 해주시고 조속 조치해
주셨으면 합니다.
RE:상무역 에스컬레이터 고장수리
답변일 2025-08-11
RE: 상무역 에스컬레이터 고장수리
답변일 2025-08-11
○ "출발은 공감, 도착은 만족!" 안녕하십니까 먼저 우리 공사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답변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 지난 7월 17일 상무역사 침수로 엘리베이터 3대, 에스컬레이터 8대가 부분침수 또는 완전침수 피해를 입었습니다. 현재 침수피해가 상대적으로 덜한 엘리베이터 3대, 에스컬레이터 4대에 대해서는 8월 1일까지 복구완료하여 정상운행 중입니다. 다만, 지하1층에서 지하2층으로 운행하는 에스컬레이터 4대는 완전침수로 외부 전문업체를 선정 중에 있으며, 복구완료까지 2 ~ 3개월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에스컬레이터는 탑승객의 안전과 직결되는 장비로 가장 안전하고 신속히 복구한 후 운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광주교통공사 기계환경팀(☎062-604-8232)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광주도시철도는 오늘도 고객님의 안전하고 편안한 이동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