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지하철 1020호
등록일 2025-05-19 19:14
오늘 제가탄 지하철 칸에서 냄새가 심합니다 (눅눅한 꼬랑내)
천장에 설치된 에어컨에서 나오는 바람에서 나는것 같습니다
에어컨청소를 규칙적으로 하는지 확인필요할것 같습니다

RE: 지하철 1020호
답변일 2025-05-19

"출발은 공감, 도착은 만족!"

○ 고객님, 평소 저희 광주도시철도 이용과 더불어 따뜻한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열차 이용중 객실 내 불쾌한 냄새로 인해 큰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깊이 사과드립니다. 말씀해주신 1020호 열차 내 에어컨 바람에서 발생한 냄새와 관련하여, 현재 냉방장치 위생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냉방필터는 월 2, 냉각핀은 월 1회 정기 세척하고 있으며, 에어덕트는 중정비 주기에 따라 주기적으로 세척하고 있습니다. 또한, 객실 위생 향상을 위해 전동차 내부 방역소독도 월 1~2회 실시하고 있습니다.고객님께서 탑승하신 해당 차량 냉방장치 및 객실 위생 상태 점검을 요청하였으며, 냄새의 원인으로 추정되는 설비에 대해서 열차 기지 입고 시 정밀 점검 및 세척 조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불쾌감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앞으로도 전동차 객실 내 쾌적한 공기질 유지와 냄새 저감을 위해 더욱 철저히 관리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광주교통공사 (062-604-8649)에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