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보도자료

  • Home
  •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본문 시작

보도자료

광주교통공사-아름다운가게, 6일 평동역에서 ‘따뜻한 겨울나기’ 행사 연다
등록일 2025-12-04 13:01

광주교통공사-아름다운가게, 6일 평동역에서 ‘따뜻한 겨울나기’ 행사 연다
- 겨울 의류, 방한 용품 등 자원 순환 물품 5000점 무료 나눔 -

광주교통공사(사장 조익문)가 오는 6일 광산구 평동역에서 아름다운가게 광주목포본부, 광산구가족센터 등 유관 기관과 함께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 행사’를 열고, 지역 사회 온기 전파에 나선다.

자원 순환 활성화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광산구 및 인근 지역에 거주하는 다문화 가정과 이주 노동자 약 200여 명을 대상으로 겨울 의류와 방한 용품 5000점을 전할 예정이다.

공사 조익문 사장은 “유관 기관들과 함께 이웃을 위한 따뜻한 행사를 개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지역을 대표하는 모범 공기업으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한혜영 아름다운가게 광주목포본부장은 “양 기관의 정성이 담긴 물품들로 이웃들이 포근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훈훈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추진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공사는 매년 시민 참여 자원 순환 캠페인, 재활용품 나눔 바자회 등 이웃 사랑과 녹색 생활 실천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ESG경영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문화홍보팀 (604-8102)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